메뉴 건너뛰기

교회비전: ‘하나님 나라를 살아내는 복음선포적 공동체’
이 세상의 구원과 회복을 위한 거룩한 부르심에 기쁨으로 응답하며, 우리의 삶으로 하나님 나라를 드러내는 복음선포적 공동체로 세워져 나가길 소망하는
우리 성광교회는 다음과 같은 가치들을 소중히 여깁니다.
성광(SUNGKWANG)의 핵심 가치들 (Our Core Values)
Service (섬김)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아 서로를 섬기며 이 지역사회를 섬기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Unity (연합)
획일이 아닌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용납하여 유기적 연합을 이루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Newness (새로움)
“새 술은 새 부대에!” 우리를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성령의 능력 안에서 날마다 개혁하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God-centeredness (하나님 중심)
우리 삶의 필요가 아닌 하나님의 뜻을 기준음으로 삼아 우리 삶을 조율해 나가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Kingdom of God (하나님 나라)
이 땅 가운데 임하신 하나님의 나라를 살아내고 그 나라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 헌신하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Worship (예배)
하나님의 임재 가득한 예배를 통해 삶의 예배자로 세워지길 소망하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Authority (권위)
모든 일에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를 전적으로 인정하고 기쁨으로 순종하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Next Generation (다음세대)
미래의 주인공인 다음세대가 여호와를 경외함이 지식의 근본임을 인정하고 성경적 가치관으로 무장하여 올곧은 신앙인으로 성장하는 일에 헌신하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Growth (성장)
생명은 반드시 성장한다는 하나님의 생명 법칙을 우리 삶의 모습을 통해 증거하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우리들의 모습을 보면 아직 이러한 목표들은 요원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올바른 방향성을 잃지 아니하고 우리의 길벗이 되어주시는 주님과 동행하며 한걸음씩 걸어갈 것을 다짐합니다.
이 멋지고 행복한 영적 순례의 길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믿음으로 이 좁은 길을 걷게 될 때 발견하게 될 새로운 세상을 함께 기쁨으로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solvitur ambulando!
위로